기업경쟁력 (주)코어엠앤씨의 임직원은 크게 기획자와  지원인력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시장과 소비자는 지속적으로 변화를 하고 있습니다. 정형화된 방법과 기술로는 결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시스템 및 조직구성의 경쟁능력 (주)코어엠앤씨의 임직원은 크게 기획자와 지원인력으로 구분 할 수 있습니다.  지원인력의 경우 일반적인 기업의 내용과 크게 다를 바가 없으나 기획자의 경우 체계적인 교육에서부터 많은 실전과 지속적인 변화와 발전을 통하여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능력있는 기획자가 기본적으로 지니고 있어야 하는 창의력, 분석능력, 기획능력, 기획능력 그리고 폭넓은 시야를 갖출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과 체계적이고 객관적인 평가시스템의 운영 및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기획 과 마케팅은 기업의 미래를 변화 시키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며 그만큼 책임도 무겁습니다. 기획의 결과에 따라 기업의 성장 속도가 달라지게 되며 최악의 경우에는 폐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의 결과에 따라 수억, 수십억의 개발 및 투자비용이 허공에 날아가 버릴 수도 반대로 수십,수백배의 매출 증가로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저희 (주)코어엠앤씨는 기획과 마케팅의 무거움을 알고 있기에 
‘최대의 노력’ 이나  ‘최선의 방법’ 이라는 표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남다른 노력과 발전을 통한 경쟁능력 기획과 마케팅 분야는 경쟁이 필수적인 분야로 노력을 했어도, 최선을 다했어도 그것은 자신의 만족이지 결과는 상대와 비교에 의하여 나타나게 됩니다. 경쟁업체가 더 잘했는지 못했는지에 따라 달라지며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만큼 그 노력과 방법이 충분했는지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것은 목표가 있는 경쟁자라면 누구나 하는 것입니다. 경쟁력은 그 ‘열심히’의 한계지점에서 ‘몇 발자국을 더 나아갔느냐’ 그리고 동일한 시간을 사용하면서 ‘누가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을 하였느냐’에서 결정이 됩니다.